리테일매거진

인더스트리

‘핫플의 맛’ 담은 우유,
가까운 편의점에서 맛보세요


GS리테일의 신제품 ‘노티드 우유’가 SNS 인증샷 돌풍과 함께 한때 품귀 현상을 겪을 만큼 인기를 모으고 있다. 노티드 우유의 특징은 MZ세대를 타깃으로 출시한 신제품이라는 점인데 상품개발을 담당한 MD 역시 밀레니얼 세대에 속한다. 박종인 MD는 “상품개발자이자 주요 소비층이기도 한 스스로의 니즈를 신제품 개발에 투영한 것이 인기상품 론칭의 비결이 됐다.”고 말했다.기사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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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매거진
통권 556호

2022년 6월호

[버전업 편의점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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