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전방위 제휴 나선 까르푸
오샹은 경쟁사와도 공동소싱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프랑스인들의 소비심리도 위축되고 있다. 이에 유통업체들은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 창출 효과를 탐색하는 상황이다. 온·오프라인 업체를 가리지 않고 협약을 체결하는 까르푸, 경쟁사와도 손잡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오샹의 사례를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80호

2024년 6월호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성장 전략]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