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해답 찾은 오프라인 공간
고밀도 콘텐츠의 교차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테이필드’라는 새로운 모토 아래 ‘스타필드 2.0’ 시대를 열고 있다. 고객이 하루 종일 머물 수 있도록 스타필드를 지역 랜드마크이자 관광지로 승격시키려는 청사진으로, 첫 시작은 밀레니얼과 잘파세대가 방문할 수 있도록 마련한 도심형 스타필드 수원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9호

2024년 5월호

[오프라인 업체 본업 경쟁력 강화]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