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틈새시장 공략이 대박
테두리 바깥 수요에 열중


프랑스 경제의 인플레이션 상황 속에서 소비자 경험과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 전략을 채택한 유통업체들이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대부분의 업체들이 가격과 제품을 두고 경쟁하고 있지만, 소비자 경험이 경쟁력을 만들고 있다. 음료, 인테리어, 호텔, 공구 브랜드 업체를 통해 프랑스 온·오프라인 혁신 기업을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9호

2024년 5월호

[오프라인 업체 본업 경쟁력 강화]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