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6개월마다 새 운동화 배송
반품 대행 등 신규 사업 모델 눈길


유통업체에게 혁신이란 소비자 니즈뿐 아니라 이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사업 모델에 새롭게 융합하는 것이다. 최근 미국 유통업계에서 관심을 끄는 신진 혁신기업들의 사업 모델은 제로웨이스트 등 지속가능성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디어들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9호

2024년 5월호

[오프라인 업체 본업 경쟁력 강화]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