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할매니얼’ MZ 취향 적중
막걸리 원톱으로 우뚝


레트로에 열광하는 MZ세대의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한 홈플러스의 ‘설빙인절미순희막걸리’가 자사 막걸리 매출 순위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자체 개발상품이 기존 제품들을 제치고 1위에 오른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차제에 홈플러스는 막걸리 카테고리를 육성해 MZ세대를 확보할 방침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2호

2022년 12월호

[2023 유통 대전망 세미나 취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