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MZ 취향 저격
‘큐레이팅 놀이터’로 방점


지난 4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캐주얼층으로 운영되던 4층을 ‘플레이그라운드’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해 신진 브랜드를 대거 도입하고, 한 층에서 다양한 쇼핑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패션 외 그로서리, 패션잡화, 모바일 등 구색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자사의 노하우를 아우른 MD 전략으로 이름처럼 놀이터 같은 층을 완성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59호

2022년 9월호

[점포 리뉴얼과 오프라인 회복]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