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낮아진 가격 탄력도,
반면 높아진 판촉 민감도


코로나 팬데믹을 거치며 소비자와 유통소비재 기업의 변화가 현격하다. 닐슨IQ에서 실시한 글로벌 소비재 기업 CEO 대상 조사 결과를 통해, 2022년 경영전략의 방향성과 달라진 소비행태를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59호

2022년 9월호

[점포 리뉴얼과 오프라인 회복]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