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객수 또는 객단가
둘 중 하나부터 정복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편의점 업태를 둘러싼 소비 환경이 극적으로 개선되기는 불가능해졌다. 이 같은 상황을 극복하고 매출과 수익을 확보하려면 공격적인 경영 전략이 필요하다. ‘공격형 경영’이란 새로운 수요 획득을 위해 경영 밸런스가 다소 무너지더라도 특정 부분에 집중적으로 자원을 투입하는 것을 뜻한다.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시켜야 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