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고객·경쟁점·자점 분석
누구나 전략 고수 될 수 있다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해야 하는 유통업체는 늘 대내외 환경을 분석하고 대응방안을 수립해아 한다. 이때 3C 분석과 SWOT 분석을 활용하면 보다 쉽게 현상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기본은 고객과 경쟁점, 자점을 분석하는 것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4호

2023년 12월호

[2024 유통 대전망 세미나 취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