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스파오의 상권 다양화,
백화점 속 플래그십 스토어로 첫발


스파오가 올해 첫 신규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출점했다. 스파오는 최근 공격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며 지난해 기준 100여 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매출 1위 백화점에 문을 연 신규점을 통해 타깃층 다양화와 브랜드 역량 확대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