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커뮤니티 + 동네상권 서비스
‘가치’와 ‘매출’ 두 마리 토끼 잡다


코로나19를 겪으며 유통업계에서 하이퍼로컬이 중요한 화두로 부상했다. 연결과 커뮤니티라는 가치에 방점을 둔 하이퍼로컬 전략. 지역 커뮤니티와 연계성 및 소속감을 형성하는 데 디지털 기술이 접목돼 과거보다 더욱 다양하고 확장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