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감성 공략 뷰티 제품
코로나 블루 해소 효과


최근 뷰티 제품은 단순히 바르기만 하는 기능을 넘어섰다. 이제 소비자들은 정서적 도움 등 뷰티 제품에 더 많은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제조사들은 제품에 감성적 보상을 더해 소비자의 정서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