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우량고객 육성법
적재적소의 미디어 전략에 주목


미디어를 통한 홍보, 판촉은 마케팅 전략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 중 하나다. 기업 입장에서 소비자는 잠재·가망·구매·충성 고객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각 단계별로 마케팅 방법도 달라져야 한다. 미디어 홍보 역시 고객 단계에 맞춰 적용해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4호

2023년 12월호

[2024 유통 대전망 세미나 취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