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전방위적 DX 추진
목표는 고객 가치 실현


DX는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대대적으로 변혁시키거나 확장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파괴적 사고’가 동반돼야 한다. 또한 부분적으로 신기술을 도입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체제를 디지털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전제 하에 부문별로 DX를 어떻게 도입하고 활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겠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