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판촉 대신 재미
예능형 라이브 방송 대세


중국 라이브 커머스는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예능 프로그램을 접목하고, 연예인이 등장하는 등 새로운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상품 정보 제공은 물론, 재미 있는 방송으로 신규 고객을 창출하는 것이다. 한편 Z세대들이 주로 활동하는 플랫폼에 유통업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곳에 콘텐츠를 선보여 미래 고객을 확보하고자 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