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아바타로 즐기는 명품 구매
MZ세대의 간접 쇼핑 체험장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라이프스타일이 일상화되면서 온라인으로 충족할 수 없는 실재적 경험에 대한 니즈가 증가했다. 유통업체들은 쇼핑 경험을 간접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에 주목하고 있다. 2021년 화두 중 하나인 메타버스에 콘텐츠를 채우고 있는 브랜드도 늘어나고 있는데.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특별한 체험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소구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