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MZ세대의 디지털 소비 문법
콘텐츠로 확보하라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꼽히는 MZ세대는 화제성에 민감하고 쇼핑도 놀이처럼 즐기면서 하는 것을 선호한다. 단순 즐거움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신선한 경험도 함께 누리길 원한다. 최근 유통업계가 온라인 기반의 콘텐츠 마케팅 강화에 나서는 배경이 여기에 있다. 유통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별 특징과 국내 유통업계 주요 사례를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