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해외 점포] 일본 그린로손 더보기

[주목! 성장 카테고리] ② 미국 델리·프로즌푸드 트렌드 더보기

[글로벌 신제품 트렌드] 동북아 유산균 음료 트렌드 더보기

[주목! 성장 카테고리] ④ 중국 델리·프로즌푸드 트렌드 더보기

store

more +
  • 스토어
  • [해외 점포] 일본 그린로손
  • NO 쇼핑봉투, NO 일회용품 접객은 아바타 직원이 응대 일본 편의점 로손이 지난해 11월 28일 CG 아바타 및 DX를 적용한 그린로손을 선보였다. 그린로손은 인건비 절감, 식품로스 및 플라스틱 등 환경부하 경감, 모바일 주문에 의한 매출 향상을 목표로 한다....

global

more +

biz Insight

more +

[닐슨의 유통·소비재 시장 분석] 지속가능성 소비자 니...

스페셜

고가격과 구색 부족이 지속가능한 소비 방해 최근 정책 및 비용적 이유로 지속가능성 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실제 유통업체 및 소비재 업체들의 노력은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켜주지 못하고 있다. 닐슨IQ의 ‘글로벌 지속가능성 보고서’ 결과를 통...

Books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