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인더스트리

오프라인 교두보, 센터스토어에서
교체된 개인화 니즈 확보


최근 미국 소매업체들은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지칭하는 센터스토어 매출 상승을 위한 전략을 수정하고 있다.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절약을 택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편의성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브랜드 충성도를 제고할 수 있는 센터스토어 운영 트렌드를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81호

2024년 7월호

[유통업계 고물가 대응 모색]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