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인더스트리

사용자 행동 중심으로
상황별 맞춤 콘텐츠 제공


콘텐츠 마케팅은 중장기적 관점에서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기업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활동이다.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접근법에 대해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71호

2023년 9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