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인더스트리

행사 효과 높이는 3단계
‘사전고지·발주·매장 연출’


편의점 행사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눈높이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행사 개최나 상품 변화는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순간적인 설렘을 전달할 수 있다. 이 설렘을 극대화하는 것이 점포에 주어진 과제다. 따라서 행사를 단순히 본사 시책으로 받아들일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유지 · 확대할 무기로 보고 주체성을 갖고 적극적으로활용하겠다는 인식을 가져야 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71호

2023년 9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