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인더스트리

소셜 미디어 시대 지고,
리테일 미디어로 돈 번다


서치 미디어, 소셜 미디어의 뒤를 잇는 제3의 물결로 ‘리테일 미디어’가 부상하고 있다. 리테일 미디어란 고객의 구매행동 등 유통업체가 독자적으로 수집·소유하는 데이터를 활용해 광고를 내보내는 것을 뜻한다. 이번호에서는 유통업계가 주목해야 할 리테일 미디어 전략과 글로벌 사례, 확대 방향성 등에 대해 다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71호

2023년 9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