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인더스트리

전통적 소매기업에서
디지털 리테일 기업으로 대변신


까르푸는 2021년 ‘디지털 리테일’ 전략을 발표하며 강력한 디지털 혁신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전통적 소매기업에서 벗어나 디지털 리테일 기업으로 환골탈태 중인 까르푸의 DX 전략 중 핵심적인 4가지 정책을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