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토어

명품, 감성 공간, 맛집…
층마다 ‘인스타그래머블


지난 3월 수원 광교컨벤션복합단지에 문을 연 갤러리아 광교는 거대한 암석처럼 꾸며진 독특한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스타그래머블 마케팅의 시대, 사진 찍기 좋은 공간을 연출하고 명품과 유명 맛집을 대거 유치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SNS 핫플레이스 등극을 노리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79호

2024년 5월호

[오프라인 업체 본업 경쟁력 강화]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