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고가 제품도 거래하는
중소 쇼핑몰의 역발상 MD


온라인쇼핑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채널로, 웹을 통해 골라도 괜찮을 만한 상품이 판매되는 것이 일반적인 인식이다. 고가의 상품, 눈으로 확인했을 때 구매전환이 일어나는 카테고리도 온라인을 통해 소구한 일본 버티컬 커머스 현황을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81호

2024년 7월호

[유통업계 고물가 대응 모색]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