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플랫폼 대형화와 초개인화로
온라인 쇼퍼 홀릭


이커머스 업계의 확장 기반이었던 신규 사용자 유입은 한정된 자원이었다. 외형 확장으로 성장한 온라인몰은 수익성 개선을 위해 취향과 관심사를 공략하는 버티컬 커머스로 눈을 돌렸다. 신사업 도입과 인수합병을 통해 새로운 수요에 대응하고 있는 버티컬 커머스의 최근 동향을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81호

2024년 7월호

[유통업계 고물가 대응 모색]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