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중국식 유통 모델로
혁신의 길을 찾다


타 기업들과 구별되는 특별한 전략으로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진 유통업체들이 있다. 공통점을 찾자면 중국식 모델로 철저히 현지화해 성공을 거둔 점이다. 이들의 차별화된 전략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며 무엇이 이들을 특별하게 하는지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리테일매거진
통권 579호

2024년 5월호

[오프라인 업체 본업 경쟁력 강화]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