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게으른 사람을 위한 요리’에서
인기 PB상품으로 위상 변화


코로나19와 젊은 소비층의 수요 급증, 바쁜 현대생활 등으로 2018년부터 중국에서 즉석조리식품과 냉동식품 분야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 유통업체들도 앞다퉈 관련 PB를 선보이며 상품력을 강화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