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글로벌 메뉴, 비건식 등
차별화 구색 확대 중

냉동식품과 델리는 미국인들의 식문화에서 빼놓을 수 없다. 팬데믹 기간 동안 큰 성장세를 기록했는데 엔데믹 시대를 맞아 변화 중이다. 특히 주요 고객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는 건강은 물론 프리미엄 상품을 원한다. 유통업체들은 신선함과 건강, 다양한 글로벌 입맛을 겨냥한 상품들을 PB로 개발하는 한편, 협업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