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소매유통의 왕 일본 백화점은
어떻게 추락했는가


한때 소매유통의 왕으로 불렸던 일본 백화점은 매출 및 점포 수 기준에서 1970년대 수준으로 퇴보했다. 일본 백화점이 쇠퇴의 길을 걷게 된 이유를 살펴보며 국내 유통업체들도 반면교사로 삼아야 할 것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2호

2022년 12월호

[2023 유통 대전망 세미나 취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