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스페셜

매장 재창조
‘리뉴얼 = 리노베이션’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유럽 유통업계가 대대적인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에 나서고 있다. 낡은 집기와 동선을 개선하고 맞춤형 상품을 확대하는 식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지갑 열고 온라인과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2호

2022년 12월호

[2023 유통 대전망 세미나 취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