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라자다 vs 쇼피, 동남아시아 최후의 승자는?


동남아시아 온라인 플랫폼 시장에서는 라자다와 쇼피가 패권 다툼을 벌이는 중이다. 두 업체는 흥미롭게도 각기 다른 방향으로 DX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두 업체의 DX 전략을 살펴보며 향후 동남아시아 온라인 시장의 미래를 점쳐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59호

2022년 9월호

[점포 리뉴얼과 오프라인 회복]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